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파주]국수먹고가세 맛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3.
반응형

 

파주 강보며 국수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파주에 강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매우 경치가 좋아서 깜짝 놀랐답니다~~

 

 

주택을 개조하였는지 입구가 딱 주택가예요~~ㅋㅋ

 

날씨가 좋아서 저는 야외 테이블로~~

 

 

주문은 매장 내 선불입니다!!

 

* 주 문 내 역 (2인) * 

 

황태비빔국수 8,000원

잔치국수 5,000원

부추전 8,000원

 

기본 세팅

 

음식 은 매우 금방 나와요!!

 

국수가 먼저 나오고 부추전이 나왔어요ㅋㅋ

 

잔치 국수는 매우 따뜻하고 해물 육수 맛이 강하게 났어요~~

 

옛날 포장마차 잔치국수 맛!!

 

이라고 설명하면 맛이 전달될까요??ㅋㅋ

 

약간 쌀쌀하기도 해서 뜨근하니~~ 좋아요!!

 

황태 비빔국수는 새콤 달콤해서 황태 고명과 먹으니~~ 찰떡!!

 

제가 맵찔이라 약간 맵다 싶으면 부추전 먹어 가며 먹으니 매우 굿굿굿!!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