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고내촌한정식 맛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4.
반응형

무거 버거 실패 이후 

 

엄청난 검색 결과 고내촌 한정식.ㅋㅋㅋ

 

레~!!  궈궈!!

 

 

 

* 주 문 메 뉴 (4인 기준) * 

 

흑돼지 떡갈비 정식 15,000원 2개

소너비아니구이 정식 20,000원 2개

 

두 개씩 주문 일단 하고 기다림~~ㅋㅋ

 

 

 

기본이 세팅되더니~~~ㅋㅋ

 

반찬이 무한으로 나오는 느낌!!ㅋㅋㅋ

 

떡갈비 진한 쪽이 소 너비아니 연 한쪽이 흑돼지 떡갈비 ㅋㅋㅋ

 

두 가지 떡갈비도 각자의 고기 특성 되로 너무 감칠맛 나게~~!!!

 

생선 구이도 두 가지로~~ 조기 옥돔 간장게장 튀김 등 마지막에 중식 같은 새우 요리까지~~ㅋㅋ

 

소너 비아니 구이 세트에는 밥도 특이하게~~ 나와서 반반씩 나눠 먹고 흰밥도 나눠 먹고~~ㅋㅋㅋ

 

반찬도다 맛나서~~ㅋㅋ 진짜 다 잘먹 었어요!!ㅋㅋ

 

아버지가 특히 잘 드셔서 너무 좋았네요~~^^

 

어르신 모시고 가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은 이곳!! 추천드립니다!!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0:00 -22:00

 

2. 휴 무 일 : 매주 수요일

 

3. 주      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대로 13길 73

 

4. 연 락 처 : 064-799-36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