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제주도민 맛집 갈비집 하귀청마루 가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9.
반응형

제주도에 토박이 분들이 많이 가는 

 

돼지갈비 맛집입니다!!ㅋㅋㅋ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챙겨 가기!!ㅋㅋ

 

 

바깥쪽까지 벌써 사람이 빼곡!!ㅋㅋ

 

 

 

 

* 주 문 메 뉴 (4인) * 

 

돼지 양념갈비 4인분 18,000 * 4 

된장찌개 7,000원 

 

Tip. ㅋㅋ 이곳은 냉면 드시려면 고기랑 꼭 같이 시키세요!!! 

       바빠서 못 나와요 나중에 시키면 ㅋㅋ 경험 치 입니다!!

 

기본 세팅

 

 

일단 너무 너무 양이 많아요!!

 

여기는 생갈비 보다는 돼지갈비가 유명합니다!!

 

위에서 Tip으로 드렸지만 꼭 냉면은 고기와 같이 처음에 시켜 주세요~ㅋㅋ

 

배가 불렀지만.. ㅋㅋ 떠나기 전날 저녁이라 일부러 먹으러 갔네요 ㅋㅋ

 

냉면 못 시켜 아쉬웠어요!.ㅋㅋㅋ

 

달콤하고 적당한 양념이 질리지 않도록 먹었어요!!

 

주변 분들도 양많다고 결국 싸가시는 분들도 있었네요!! 

 

화이팅하게 인당 1인분씩 총 4인분 겨우 먹고 나왔습니다!!ㅋㅋ

 

 

별점 : ★★★☆☆

 

* 위 별 점은 글쓴이의 내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6:00 - 20:00

 

2. 휴무일 : 매달 1.3번째 월요일

 

3. 연 락 처 : 064-711-9233

 

4. 주      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몰로 7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