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무거버거 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2.
반응형

제주 가기 전 부터 무거버거 너무 가고 싶었어요!!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비와 노홍철이 극찬한 무거 버거 !!!

 

무거 버거 정말 궁금!!!

 

기대 기대~~~레고!!ㅋㅋ

 

버거 먹고 사진찍고!!ㅋㅋㅋ

 

이날 일정이였찌요~~^^

 

거의 머 협재에서 성산 방향으로 무거 버거를 위해 질주!!!

 

뜨아뜨아!!!!

 

12시쯤 도착인뒈..ㅋㅋ

 

많은 차들은 다 모꼬오~~~~

 

역시 유명 맛집 인가아아~~~ 일단 기분 좋게 입장!!!

 

 

 

절대 절대 그냥 지나갈 수 없는 비주얼 입니다!!

 

건물 외관이 무슨 스튜디오 같아요!!

 

 

 

 

일단은 들어 가자 마자~~ 주문 주문 

 

어어어... 50분.. 웨이팅..........ㅋㅋ 헐;;;

 

그래도 주문!!

 

 

 

* 주 문 내 역 (4인 기준) *

 

마늘버거세트 13,000원 (밀쉐 포함)시금치버거 9,500원 당근버거 9,500원 

 

 

좀 적게 주문 했네요;;;  원래 계획보다. 

 

더 적게 주문.. 50분 아,, 걍 더 시킬껄....... 아쉬움........

 

 

결국 기다리다

 

감튀 2,000원 사이다  2,000원카페라떼 4,500원 

 

추가..ㅋㅋㅋㅋㅋ 앤.. 20분이면 된데요;ㅋㅋㅋ 

 

일단 조금 먹으면서 기다리는 걸로..ㅋㅋㅋ

 

 

중간: 마늘버거 / 마지막: 주황버거_당근버거, 연두버거_시금치버거

 

 

날이 너무 좋아서 외부에서 먹었어요!!ㅋㅋ

 

예정보다 10분 - 15분 정도 일찍 나왔어요!! ㅋㅋ

 

배고파서 추가 주문한 감튀는 이미 호로록!!ㅋㅋㅋ

 

감튀는 맛났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가??

 

라떼랑 호로록 호오록 먹었네요!!ㅋㅋ

 

마늘 버거는 ... ㅋㅋㅋ 

 

일단 전 대실망,ㅋㅋㅋ 요즘 웨이러죠?ㅋㅋ

 

분명 맛나게 드시던데..ㅋㅋ  광고 였나요??ㅋㅋ

 

내가 속았나?ㅋㅋ

 

이유는 소고기 패티에서 일단 고기 냄새가 났어요

 

육향이 아니 고기 냄새;;

 

그리고 마늘의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ㅋㅋ 폭망,,ㅋㅋㅋ

 

다음은 당근버거 당근 버거도 별로 임..ㅋㅋ

 

패티가 너무 질긴건지.. 좀 느끼함;; 마늘도 느끼함;;;ㅋㅋㅋㅋ

 

저 안티 아니지만 ㅠㅠㅠ 정말 화면하고 큰 괴리감;;;;;;;;;;;;;;;;;;;;;;

 

해치고 싶지 않지만 .. 정말 실망..

 

마지막 하나는 시금치 버거!!!ㅋㅋㅋ

 

사실 실망해서 마지막은 사진도 안찍 었네요;;ㅋㅋ

 

그런데 스크램블과 조화가 가장 맛있었어요!!

 

부모님도 너무 느끼해서 버거 3개 가지고 4명이 먹고;;;; 뉘끼 배부름;;;ㅋㅋ

 

죄송한.. 마음뿐!!ㅠㅠ

 

밀쉐는 그래두..ㅋㅋㅋ 평타는 쳤다는.;;ㅋㅋㅋ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0:00 -20:00 (라스트오더 19:00)

 

2. 휴 무 일 : 연중 무휴

 

3. 주     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56

 

4. 연 락 처 : 010-9622-5076 (네이버 참조)

 

5. 비      고 : 주차 가능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