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한림]더 꽃돈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16.
반응형

찐으로 맛난 제주도 돼지 고깃집입니다!!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곳!!ㅋㅋㅋ

 

그런데 친한 언니도 본인의 베스트 맛집이라며!!ㅋㅋㅋㅋ

 

이 정도로 증명되었을까요??ㅋㅋㅋ

 

 

 

 

사실 이곳은 펜션 사장님께서 추천 주신 곳 중 한 곳!!

 

문자로 엄청나게 추천해주셨어요!!

 

사장님 센스!!ㅋㅋ

 

 

 

일단 주문해 볼게요!!

 

* 주 문 메 뉴 (4인 기준) *

 

흑돼지 1근 59,000원

흑목살        20,000원

흑돼지김치찌개 8,000원

냉면(물)            6,000원

 

 

 

기본 찬부터~~~ㅋㅋㅋ

 

일단 고기를 직원분들이 전부 구워 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매우 장점!!!

 

내가 구울 필요가 전혀 없다!!ㅋㅋㅋ

 

그리고 고기가 너무 맛나요!!ㅋㅋㅋ

 

아오 목살 찐 맛 남!!ㅋㅋ

 

사실 처음에 흑돼지 1근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목살과 김치찌개 물냉면까지 추가했네요!!ㅋㅋㅋ

 

정신없다 정신없어!!ㅋㅋㅋ

 

마구마구 맛나요!

 

 

 

 

고라리를 같이 구워 깻잎에 와사비 조합이 찐!!!ㅋㅋㅋ

 

계속 똑같이 먹어도 맛나요!!ㅋㅋ

 

김치찌개에도 고기가 득실득실~~ㅋㅋㅋ

 

끓이면 끓을수록!! 더더 맛나요!!ㅋㅋ

 

머 냉면은 말할 게 없죠~~!ㅋㅋㅋ

 

진짜 진으로 잘 먹었네요!!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점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