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운양동]쿠우쿠우_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9.
반응형

쿠우쿠우

 

김포에 위치한 쿠우쿠우 운양점!!ㅋㅋ

 

맛보자으아아아아아!!!ㅋㅋㅋ

 

주말에 방문해서 한시 반쯤 갔는데도 ㅋㅋㅋ 웨이팅이..ㅋㅋㅋ

 

사람이 어마 어마 해요!!

 

 

웨이팅 기계에 연락처 입력!!!ㅋㅋ 기다림!!

 

가본 쿠우쿠우중 음식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ㅋㅋ

 

쫌 창인듯!!ㅋㅋㅋ

 

일단 메뉴 구경 고고!!

 

제가 앉은자리부터~~ㅋㅋ

 

초밥 먼저~~!!!

 

 

빈 접시가 많이 있지만!!! 금방 금방 채워져요!! 

 

사람이 많아서 금방 없어 질뿐!!!ㅋㅋ

 

 

 

 

 

샐러드 종류도 많고~~ ㅋㅋㅋ 다양한 고기들!!! 

 

튀김 종류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쌀국수도 가능!!

 

먹을게 너무 많아 국물 요리는ㅋㅋ 쳐다도 못 봤다는;;;ㅋㅋㅋ

 

 

 

슬러시 너무 좋아요!!

 

곰탕과 알탕, 홍합탕이 있어요!!ㅋㅋ

 

 

 

욕심 내지 않고 먹어서 이 정도~~ㅋㅋ

 

먹고 나왔네요!!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한강뷰~~

 

다이어트 중인 건 안 비밀로 해야 할 듯합니다!! ㅋㅋㅋ

 

치팅데이도 있으니까~~^^

 

맛있는 식사 하세요~^^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