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순옥이네명가 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14.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아빠랑 모시고~~ 다녀왔네요~^^

 

언니 추천으로 갔던 곳!!

 

제주시에 위치한 순옥이네명가 입니다!!

 

물회와 전복 뚝배기 등 생선 구이 판매하는 곳입니다!!!

 

가는 날부터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파랑파랑~~~ㅋㅋㅋ

 

 

 

* 주 문 메 뉴 (4인 기준) *

 

순옥이네 물회 16,000원 (2개)

고등어구이 10,000원

전목 뚝배기 16,000원

공깃밥 1개 1,000원

 

 

 

기본 공기 밥이!! "게우란"으로 제공!! 제주어로 전복 내장을 말한다고 해요~~^^

 

진짜 밥이 맛있어서 한 공기 뚝딱!!!ㅋㅋㅋ

 

기본 반찬

 

고등어구이부터~~~ 시작해서 주문 메뉴가 계속 나왔어요!!ㅋㅋ

 

이중에 전복 뚝배기가 가장 맛나더라고요~!!ㅋㅋ

 

안쪽에 전복이랑 새우랑 각 종 조개들이 있어서 너무 구수하니 맛났어요!!

 

밥이 진짜 맛났는데.ㅋㅋㅋ

 

사진은..ㅋㅋ;';; 쌀밥처럼 나왔네요!!

 

아 전복 밥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쌀밥으로 제공 가능하다고 해요~~

 

일단 전체 적으로 쏘쏘 했다는.ㅋㅋ;;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임을 안내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