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갈산동]마이요마이 & 단미트레이 요거트 건강식 맛보러 가보즈아앙!!

by 프로목욕러 2022. 4. 10.
반응형

마이요마이 & 단미트레이

 

인천에 그릭 그릭요거트 맛집과 단미 트레이입니다!!

 

맞은편에 맛있는 식당도 같이 하시는 곳입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단골 맛집인데!!

 

두 번째 가는데 너무 맛나요~~

 

ㅋㅋ 장년쯤인가?? 

 

그릭 요구르트와 스무디 먹고 맛나다고!!ㅋㅋㅋ

 

칭찬을 칭찬을 했는데!!

 

또 방문하게 되었네요!!

 

역시 맛집은 굳건하죠!!^^

 

사장님께서 맞은편 단미 트레이 카페도 같이 운영 중이신데 방문한 날에는 카페가 바빠서 단미 트레이에 계시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주문도 단미 트레이와 마이요 마이 각 각 주문 후 단미로 가져다주셨어요!!ㅋㅋ

 

 

 

마이요마이 / 단미트레이

 

 

 

* 주 문 메 뉴 (3인 기준) *

마이요마이 주문: 용과파인애플요거트 7,000원

단미트레이 주문 : 시금치 두유 리조또 11,000원

                            소불고기 삼색 덮밥 9,000원

 

ㅋㅋㅋ 이렇게 주문 후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운동하시는 분이라 건강한 음식 먹고 싶어서 오픈하게 됐다고 알고 있습니다~!!

 

두 곳 모두 매우 매우 건강한 음식!!

                            

 

진짜 비주얼 미쳤따아!!!!!

 

제가 먹은 요거트는 완젼 꾸덕하고 토핑 된 과일과 그레놀라들과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친구를 너무 오랜만에 만나 메뉴판도 안 찍고;ㅋㅋㅋ

 

먹고 수다 떨다가 와서;;ㅋㅋ 별로 사진은 많지 않네요;;ㅋㅋ

 

단미는 카페라 커피와 케이크까지~~

 

단미 트레이는 베이커리류도 넘나 맛나요~~^^

 

밥 먹고 식후땡!!! ㅋㅋ

 

커피와 케이크!!

 

여기는 커피도 베이커리도 다다 맘에 들었어요!!

 

다만.. 주차가 좀.. 어렵다~~  몇 대 안된다;;;; 아쉬움~~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마이요마이_화요일 - 토요일 (11:00 - 20:00)

                        단미트리에_화요일 - 토요일 (11:00 -21:00)

 

2. 휴 무 일 : 일요일, 월요일

 

3. 연 락 처 : 마이요마이_0507-1402-2059

                   단미트레이_032-218-2018

 

4. 주      소 : 마이요마이_인천 부평구 길주로 585 번길 7-20 1층 

                    단미트레이_인천 부평구 길주로 585 번길 7-19 1층

 

5. 비      고

- 재료 소진 시 마감 (인스타 실시간 확인 가능)

- 포장, 배달, 예약 가능 

- 인스타 : 마이요마이 https://www.instagram.com/my_yo_my_/

                단미트레이 https://www.instagram.com/danmi_tray/

 

 

별점 : ★☆ 

* 위 별점은 내돈내산 글쓴이의 주관적인 평가로 작성되었음을 안내합니다.*

 

 

마이요마이

 

 

단미트레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