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제주머슴네 전복 김밥 먹어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0.
반응형

마라도에서 펜션으로 돌아가는 길에 ~~

 

저질체력인 우리 집 식구들!!ㅋㅋ

 

급 김밥을 검색했어요!! 

 

가는 길에 있을 것이다!!! 

 

나는 오는 정 김밥이 먹고 싶었지만 거긴 서귀포다!!!

 

난 제주 북서부닷!!ㅋㅋㅋ

 

결정적으로 난 너무 피곤하니까!!ㅋㅋㅋ

 

일인 드라이버 맘대로~~ 결정하여 김밥을 사기로 했어요!!ㅋㅋㅋ

 

하도 먹어서 배가 다들 안고파 하니~~

 

그냥 김밥을 먹을 수 없으니 전복 김밥 검색!!ㅋㅋ

 

제주 머슴네 전복 김밥!! 

 

ㅋㅋㅋ 다행히 있어요 있어!!!!ㅋㅋㅋ

 

위치 먼저 알려 드려요~~ㅋㅋ

 

협재나 애월 쪽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이곳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

 

 

 

 

멀리서도 잘 보이라고 노란색 콘셉트인가 봅니다~~

 

제가 간 시간엔 점심도 저녁도 아녔기에.. 드시는 분들도 사가시는 분들도 없었어요!!

 

 

 

* 주 문 메 뉴 *

 

어묵순한맛 5,500원

어뭇매운맛 5,500원
흑돼지순한맛 7,000원

 

다들 맵찔이라 ㅋㅋ 순한 맛 위주로~~ㅋㅋ

 

기본 베이스는 전복 내장 밥!!

 

그때그때 싸서 계란 옷도 그 자리에서 입혀 주시는 센스!!ㅋㅋ

 

아주 정성스럽게 싸서 전달 주셨어요!!ㅋㅋ

 

 

 

오~~ 어묵 순한 맛! 어묵 매운맛!!

 

먹어 보고!!

 

흑돼지 순한 맛에는 같이 주신 무 장아찌와 와사비 무 깻잎 싸 먹었어요!!

 

이게 진리입니다!!ㅋㅋㅋ

 

역시 쌈에는 고기죵?ㅋㅋ

 

사실 컵라랑 같이 먹었어요!!ㅋㅋㅋ

 

김밥엔 라면!!ㅋㅋ 

 

같이 주심 무 장아찌도 너무 맛나고~~

 

쌈 조합이 진짜!! ㅋㅋㅋ 핵 꿀팁!!ㅋㅋ

 

김밥 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셨었는데!!

 

Tip!!  반은 그냥 반은 쌈으로~~ㅋㅋ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 실 수 있어요!!ㅋㅋㅋ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매일 08:00 - 20:00

 

2. 휴 무 일 : 연중무휴

 

3. 주      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 2길 8

 

4. 비      고 : 주차 가능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