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제주]오마카세 스시 요시노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30.
반응형

정말 정말 소개하고 싶은 곳이라 제주 마지막 편!!

 

제주에 가면 꼭 들르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스시 다들 좋아하시죠???

 

근데 오마카세 스시!!!면? 더더더 추천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제 인생 맛집입니다!!! 

 

일반 스시집이랑은 다릅니다!! 

 

맛을 봐야 알아요!!ㅋㅋ

 

위치는 제주 쎄덱에 위치!!!

 

 

 

제주 세덱 주차장에서 바로 보입니다!!

 

저 운치 있는 간판 센스를 보소~~~

 

왼쪽으로는 말들이;;ㅋㅋ 

 

전 무서워서 바로 입장 입장!!!ㅋㅋ

 

특별하니 소개 먼저~~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8:00)

 

2. 이 용 금 액 : 런치 오마카세 53,000원                       

                        디너 오마카세 98,000원

 

3. 휴 무 일 : 매주 일요일

 

4. 연 락 처 : 064-799-2382

 

5. 주     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 남서길 7

 

. 비      고 : 예약 고객만 방문 가능하니, 전화 예약 후 방문 하기!!

 

 

 

오마카세의 묘미인 이곳!! 

 

다찌에서 먹었습니다!!

 

 

그릇도 전부 쎄덱 제품!!!ㅋㅋ 

 

고급 지다 고오~~ 급져~!!

 

에피타이저 계란찜

맛은 그냥 감동입니다!! 

 

시작부터 이렇게 부들부들 하게 만들 수 있나요??

 

 

 

왼편으로는 야채와 직접 만드신 쌈장 ( 요것도 먹는 재미가 있어요!)

 

오른 쪽엔 무 장아찌와 갓 짱아찌 (직접 만드신 음식이라 너무 맛나지요~)

 

센터에는 그릇과 와사비 생강절임

 

그럼 레고!! 레고!

 

 

 

미소 된장국도 제공되는데 이게 맛나서 항상 2그릇씩!!ㅋㅋ

 

하나하나 설명 주셨지만 입과 눈으로 맛나게 먹고 무슨 생선인지는 기억이 안 나요;;ㅋㅋ

 

중간 중간 보는 재미!!

 

처음에는 사시미를 썰어 제공해 주세요~~

 

사시미 종류는 재철에 맞는 회를 숙성하여 제공하고 있어요!!

 

지금부터 초밥입니다!! 

 

 

우메 소스 이용한 초밥과 먹다 보면 녹차 소금 올린 초밥이 나와요!!

 

 

제일 좋아하는 부위~!! 

 

참치 뱃살!! 녹아요 녹아~~

 

 

이렇게 계속해서 나오다가 거의 끝나 갈 때쯤 

 

우동 제공!!

 

우동이 맛이 너무 좋으니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 후식까지!! 

 

전체 다 찍지는 못했어요!! 먹느라 바빠서~~ㅋㅋ

 

그래도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이곳!! 

 

숙성 회를 제공하다 보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찐추 인생 맛집입니다!!

 

오마카세 이 정도 수준의 초밥 매우 가성비까지 좋은 착한 곳입니다!!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