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부천]산마루들녁에 가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8.
반응형

엄마 생신이라 주말에 다녀온~~^^

 

일단은 엄마가 아프셔서 간 있는 음식을 거의 드시지 못해요~~

 

그래서 사찰음식 하는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하여!!! 

 

다녀왔습니다!!!

 

 

 

* 주 문 내 역 (4인) *

 

우슬초 정식 43,000원 6인 

 

미리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다!!!

 

 

ㅋㅋ 메뉴판 먼저 보실까요??ㅋㅋ

 

 

 

ㅋㅋㅋ 바로 순차적으로 음식이 나오네요!!

 

호박죽과 물김치!!

 

 

호박죽이 찐이네요!!ㅋㅋ 물건이야~

 

어찌 이렇게 맛나나요??ㅋㅋ 

 

물김치는~~ 간간했지만 맛은 있네요~~!!

 

 

 

 

이렇게 음식이 나오면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음식의 이름과 먹는 방법 등등..ㅋㅋ

 

 

비트에 인삼등. 야채를 싸먹기!!
샐러드

 

이거 진짜 맛났어요!!

 

토마토에~ 

 

해파리냉채로 설명 들었는데 

 

무진장 특색 있고!!!

 

맛나네요!!

 

 

참나물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삼등분 컷팅!!ㅋㅋㅋ
표고 초밥!
연근 조림
오분자기 부추전
인삼 튀김
홍어 보쌈
소고기 구이
인삼과 사장님의 메세지~ㅋㅋ
마지막 식사와 반찬

 

 

전체 적으로 인삼 음식이 다양하게 나왔어요!!

 

중간중간 간이 있는 음식이 있긴 했지만

 

간을 먹지 못하는 환자 및 가족이 특색 있는 한정식으로 정말 좋았습니다!!ㅋㅋㅋ

 

메뉴가 일반 한정식과는 다른 구성이라서~~ 

 

맛나고 재미나게 먹었네요^^

 

네이버로 예약하니 미리 전화로 확인 전화 주셔서 참 좋았네요^^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30 - 21:30

 

2. 연 락 처 : 0507-1400-6506

 

3. 주     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561번지 15

 

4. 비     고 : 예약은 네이버 예약 이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