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일산/애니골]마루 샤브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21.
반응형

엄마랑 아빠랑 언니랑 데이트했네요!!ㅋㅋㅋ

 

일산 코스트코 갔다가~~

 

쇼핑도 하고~~!!

 

슬슬 배가 고파져서~~!!

 

 

 

 

* 주 문 내 역 (4인) *

소고기 샤브 17,800원 * 4인

 

샤부샤부도 즐기고 뷔페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배가 고파서 주문 후에 바로 뷔페 고고!!

 

오랜만에 가니 2층에는 골프장이 생겼더라구요;;

 

 

점심시간을 살짝 비껴가서 그런지 음식들이 많이 비워져 있었네요;;

 

 

 

뷔페 가져오니~~

 

샤부샤부가 테이블로 도착해 있었어요!!ㅋㅋㅋ

 

얼른 넣어서 먹어야지~~!!

 

배가 고파서 눈이 돌아갑니다~~

 

 

 

 

샤부샤부 즐기기!!

 

끊기지 않도록!! ㅋㅋ

 

간장 소스랑 칠리소스 중 간장이 제 입에 맞네요~~!!ㅋㅋㅋ

 

채소는 셀프 추가 리필이 가능하뉘~~!!ㅋㅋ

 

채소 옆에 월남쌈 재료가 있어서 얼른 가져왔네요!!ㅋㅋ

 

 

 

 

 

고기랑~~ 싸 먹으니 맛나요!!

 

칼국수랑!! ㅋㅋ 

 

죽도 먹었는데!!ㅋㅋ

 

이날 더워서 지쳤는지.ㅋㅋㅋ 

 

사진은 없네요;;ㅋㅋㅋ

 

역시 샤부샤부엔 칼국수랑 죽이죠?ㅋㅋ

 

그리고 2021년 방문 때보다는 2,000원 정도 가격 상승되었네요!!!!

 

역시 전부 상승됩네요!!;;;;ㅠㅠ

 

 

 

 

별점 : ★

* 위 글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 라스트 오더 : 20:15

 

2. 연 락 처 : 031-932-7444

 

3. 주      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