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운양동]미분당 쌀국수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15.
반응형

요즘 비가 많이 오니까~~

 

그냥 핑계 지만~~!!!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댜~~!!!

 

쌀국수로 유명한 미분당!! 김포점입니다!!

 

입구

 

외부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후 입장 하기!!!ㅋ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11,000원 

양지 쌀국수 10,000원

 

 

 

 

들어간 후 앉으면 바 위에 ㅋㅋ 이렇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쌀국수 먹는데 소스가 필요하니~~

 

준비 준비!!!

 

 

 

 

배가 고프니.. ㅋ손이 매우 분주했어요!!!

 

친구랑 수다 떨다 보니.. ㅋㅋ

 

내부가 너무 운치 있네요!!ㅋㅋㅋ

 

조리하는 모습이 보이니 더 믿음이 갑니다!!

 

 

양지 쌀국수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국~~~~ 물 맛이 정말 끝~~~ 내줘요!!

 

쌀국수 잘 먹지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

 

고수나 반찬 들은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추가로 주십니다~~!!

 

저는 절임 양파라 쌀국수랑 먹는 거 너무 좋아해서~~!ㅋㅋㅋ

 

뜸뿍!! 올려 먹고 리필해 먹고~~!!ㅋㅋㅋ

 

양이 진짜 많아서~~

 

겨우 겨우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정말 국물 맛이 좋았어요!!

 

알코올 섭취 없이!! 해장한 맛!!ㅋㅋㅋ

 

별점 : ★★★☆☆* 위 글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17:00)

 

2. 연 락 처 : 031-998-4263

 

3.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55번 길 15 이랜드 타운 힐스 근린생활시설 1층 106호 미분당

 

 

 

4. 비        고 : 주차는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가능 및 주차권 요청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