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연수]마다암알룩야마니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12.
반응형

요즘 해외 가기 두려우신 분들!!

 

한국 내 외국 같은 곳!!! 이태원 비슷한 느낌으로!!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이색 맛집!

 

아랍 음식점 가봤습니다!!

 

입구

 

ㅋㅋㅋㅋ

 

와 역시 입구부터 느낌 난다~~

 

메뉴판 먼저 정독해 볼게요~~^^

 

 

 

 

* 주 문 메 뉴 (2인) *

 

Bread Small (난) 3,000원

Small mix of grills 22,000원

Yemani  Corner apptizers mix-Big 15,000원

 

사실 마지막 페이지 항아리처럼 보이는 음식이 먹고 싶었지만

 

방문한 날 조리가 어렵다고 설명해주셔서 

 

가능한 메뉴 중에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머가 먼지 모르겠어요!!!

 

사진이 있어도!!ㅋㅋㅋ

 

나중에 찾아보니 그릴드와 궁합이 맞는 난과 믹서볼 적절히 잘 시켰더라고요!!ㅋㅋㅋ

 

조리시간은..ㅋㅋ 한국보다는 꾀 걸립니다!!

 

시간 여유 두고 방문해 주세요~!!

 

주변에 은근히 현지 분들 앉아 계셨어요!!! 

 

피해서 찍었네요!!ㅋㅋ

 

서빙도 현지 분!!ㅋㅋ

 

매장 내부 ㅋㅋ

 

appitzers mix
small mix of grills
난 ㅋㅋ

 

브레드 (난)이 꾀 타서 나왔네요;;ㅋㅋㅋ 

 

하지만 스몰 사이즈도 크니~~!!

 

그냥 먹었습니다!!!

 

 

그릴 치킨과 애피타이저 중 상콤한 샐러드를 골라 쌈 싸 먹으면 찐!!

 

노란색 카레 가루? 강황 가루?? 발려진 고기는 아주 괜찮았고!!

 

고기 컬러로 나온 고기들은 커민 향이 진해서;;;ㅋㅋㅋㅋ

 

짝꿍이 호로록!!

 

아직 커민 향을 못 먹겠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손으로 음식을 드셔서 매장 내부에 세면대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분들 예절을 몰라 포크와 양손을 다 사용했네요;; 

 

다음엔 좀 더 배워서 가보렵니다~~

 

 

 

구워진 자색 양파와 토마토가 꾀나 맛나요!!

 

 

 

 

애피타이저  샐러드가 조금씩 맛이 다르고 

 

병아리 콩 으깬 것과 

 

한 가지는 모르겠지만 크림치즈와 뭔가를 섞은 맛!!

 

전부 괜찮아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매장 내 비치도니 홍차는 밥 다 먹고 설탕 타서 먹으니~

 

개~~~ 운~~ 합니다!!

 

한 번쯤!!! 경험과 재미를 위하여 방문 괜찮아요!!

 

 

위 사진 음식 이름 몰라서;;ㅋㅋㅋ

 

먹어 보고 싶어서 다음에 또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현지 분들 드시는 음식인데.. 

 

너무 궁금해요!!ㅋㅋㅋ

 

 

별점 : ★★☆☆☆

* 이 글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영 업 안 내 *

 

1. 연 락 처 : 032-832-3393

 

2. 주      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211 

 

 

 

3. 비          고 : 주차는 매장 앞 또는 주변 공용 주차장 이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