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남동구]미락육회막국수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14.
반응형

육회 막국수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처음 봤는데!!!ㅋㅋㅋ

 

일단 칭찬할만한 맛입니다!!

 

입구

 

저는 근처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 갔습니다!!

 

빨리 나오면 5분이면 먹으니까요~~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육회 막국수 10,000원 2개

 

이날 따라 흰색티를 입고 가서 ㅋㅋㅋ

 

앞치마를 찾고 있었는데.ㅋㅋㅋ

 

말씀 안 드려도 가져다주시네요!!(센스!! 굿!!!!)

 

주문하고 주변 둘러보니 이곳!!

 

미락 육회 막국수와 메밀에 대한 정보에 대해 쓰여있네요!!

 

 

 

 

 

내부는 아담한 편이었어요!! 

 

4인석 7개 정도 보였습니다!

 

 

냉육수와 무 절임 먼저 주셨습니다!!
영롱하쥬?ㅋㅋㅋ

 

여기에 냉 육수 살짝 넣어 비벼야 더 잘 비벼집니다!!

 

사장님께 여쭈어 보고 알려드려요~~ㅋㅋ

 

 

 

 

메밀인데 너무 잘랐네요.ㅋㅋㅋ

 

 

 

 

육회랑 막국수 적당히 잡아먹으면!!!

 

오!! 사실 전 육회랑 막국수 따로 먹어도 좋아해요~~

 

근데 둘을 합친다???

 

생각 못했어요!!

 

너무 잘 어울려요!!ㅋㅋㅋ

 

맛난 거 + 맛난 거 = 머다??!! 곱빼기 맛난 거!!!

 

말해 머 해~ㅋㅋㅋ

 

그냥 너무 맛나요!!!

 

육회 식감이 막국수의 부드러움 섞여서 더 맛나요!!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맛난 건 남길 수 없쥬?ㅋ

 

가격도 정말 합리적이라고 저는 생각 들어요!!!

 

육회랑 막국수 합쳤는데 1인 만원이면!!

 

요즘 물가에 칭찬합니다!!!

 

 

별점 : ★★★★☆

* 이 글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22:00

 

2. 휴 무 일 : 매달 1, 3번째 화요일 (네이버 휴무일 표기)

 

3. 연 락 처 : 032-432-7049

 

4. 주      소 :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123번 길 20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