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공단 떡볶이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13.
반응형

와~~!!!

공단 떡볶이!!! 엄청 유명해서~~

택배로도 많이 드시고!!!

대량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유튜버 분들도 요 떡볶이로!! 방송하시는 걸 봤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 봤습니다..ㅋㅋㅋ

음.......약.... 10년인가???

헉..!!!! 20년 전...으로!!ㅋㅋㅋ

학교 다닐 시절~~~!!!

학교 앞 컵떡볶이 맛입니다~ㅋㅋㅋ

전 다른 거 또 먹으러 갈 계획이라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네요!!

귀찮으니까~~ 조리된 떡볶이로 구매했습니다!!

Take out 시!!

조리용 떡볶이는 2인분 이상비조리용 떡볶이는 3인분 이상 구매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데도 웨이팅이~..ㅋㅋㅋ



* 주 문 내 역 *

조리용 떡볶이 2인분 5,000원
순대 3,000원

찐 저렴~~ㅋㅋ

가격에 놀랐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해서 몰랐지만 쫄면을 정말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다음엔 쫄면 도전!!ㅋㅋㅋ



비주얼이 정말 학교 앞 떡볶이!!

밀떡에 어묵이 찾기 어려운 그 컬러!!

맵지는 않아도!!

짠맛과 단맛이 동시에!!ㅋㅋ

식감은 쫀독쫀독!! 부들부들!!ㅋㅋㅋ

정말 학교 다닐 때 그 맛이네요!!



순대 맛도 비슷했어요!!

특히 간이 많이 삶아서 딱딱하고 알알이 오독오독 씹히는 그 맛!!

기억하시죠?ㅋㅋ^^

찐 추척의 맛입니다!!

별점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7:00 - 19:00 (라스트 오더 : 18:30)

2. 휴 무 일 : 매주 일요일 공휴일 방문 전 전화 문의

3. 연 락 처 : 032-821-5566

4. 주 소 :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수인 분당선 남동인더스파크역 2번 출구 252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