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장기동]해밀촌 막국수 먹어 보자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20.
반응형

김포 라베니체에 위치한 해밀촌 막국수입니다!!

 

집 근처 가까운 곳을 찾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하였습니다!!!

 

입구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가 보이네요!! 

 

키오스크 혹은 김포 페이로 주문 가능한 곳입니다!!

 

 

* 주 문 내 역 (2인) * 

 

물 막국수 8,000원

들기름 막국수 8,000원

수육 3,000원

메밀전 5,000원

 

ㅋㅋㅋㅋ 골고루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키오스크 말고도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 후 한참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창가 쪽에 자리 잡았더니~~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뷰가 너무 좋았어요!!

 

 

셀프코너
물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메밀전

 

 

전이랑 들기름 막국수랑 콜라보!!

 

들기름 막국수는 적어도 평타는 친다!!ㅋㅋ

 

이힛!!

 

잘 비벼지도록 국물이 있는 막국네용~~!!

 

맛도 물론 평타는 쳤습니다~~!!

 

물막국수도 국물 맛이 매우 좋았어요!!

 

약간 동치미 맛도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특히 메밀전 칭찬합니다!!ㅋㅋ

 

 

메밀차

 

 

메밀차는 셀프바 옆 보온 통에 담겨 있어요!!

 

뜨거워서 미리 받아 두고 식혀 먹으니 너무 맛나네요~~!!

 

어린이 메뉴도 있어서 가족들 방문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간혹 방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라베니체 밥 먹고 수박주스 코스가 췍오라~!!ㅋㅋㅋ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20:00

 

2.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3. 연 락 처 : 0507-1364-2941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2로 23번 길 72 217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