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장봉도]옴암식당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8.
반응형

역시 주말엔 바다를 봐야 제맛이죠??ㅋㅋ

 

휴가 철이라 멀리 가긴 두렵고 해서 인천의 장봉도에 방문했습니다!!

 

 

 

이 사진엔 손님들이 가득 차 있지만 

 

제가 도착했을 때 오전 11시쯤 방문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네요!!ㅋㅋ

 

먼가 한가로운 분위기~~ㅋㅋㅋ였어요!!

 

옹암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접근성도 아주 아주~~ 좋았어요!!ㅋㅋ

 

 

* 주 문 내 역 (2인) * 

 

백합칼국수 14,000원

소라비빔밥 12,000원

 

장봉도에 도착해서 라면 먹고~~ 또 배가 고파서~~~!!ㅋㅋㅋㅋ

 

점심으로!!!ㅋㅋㅋㅋ

 

 

 

 

이웃 주민 아저씨 강아지가~!!

 

자리를 먼저~~ ㅋㅋㅋㅋ

 

여유 있는 강아지!!

 

주인아저씨가 불러도 세월아 네월아~~ㅋㅋㅋㅋ

 

소라비빔밥

 

 

소라 비빔밥이 엄청나게 빠르게 나왔네요!!

 

비주얼~~!!  눈누 난나~~~~~

 

 

 

 

매우 상큼하고 신신하며 쫄깃한 식감이!!

 

처음 먹어 보는 종류의 비빔밥입니다!!!

 

 

백합칼국수

 

 

백합 칼국수는 말해 머 합니까~~~!!!

 

정말 시원한 맛!!!

 

바지락 하고는 너무 달라요!!

 

시원한 맛이 몸보신하는 기분도 들고!!

 

조 개 중에 백합이 아주 1등입니다!!ㅋㅋ

 

별점 : ★

 

 

* 영 업 안 내 *

 

1. 연 락 처 : 032-751-5244

 

2. 주     소 : 인천 옹진군 북도면 장볼로 200번 길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