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인천/장봉도] 여행자 센터 카페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10.
반응형

장봉도에 도착하니..ㅋㅋㅋ

 

미친 듯이 배가..ㅋㅋㅋ

 

더 고팠어요!!!

 

김밥이라도 사 가지고 탔으면 안 그랬을 텐데!!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서;;;ㅋㅋㅋ

 

장봉도에 도착하니~~

 

왼편에 여행자 센터가 있네요!!

 

지도 찾을 겸 갔더니~~!!

 

컵라면 판매 중.ㅋ!!! 지나 칠 수 없음!!

 

공복이라 배가 너무 고팠어요!!ㅋ

 

 

 

 

육개장 라면과 튀김 우동 선택!!

 

 

 

더우니 일단 주문!!

 

* 주 문 내 역  *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2잔

튀김 우동 라면 2,500원

육개장 라면 2,500원

 

 

장봉도 여행지도와 안내도 및  QR도 같이 있어요!!

 

밖에서 먹으려다가 급..;; 비가 와서 실내로!!

 

에어컨 바로 켜주셔서 시원하게 먹었네요!!

 

2층으로 가볼까요??ㅋㅋ

 

 

 

바다 풍경으로!!!

 

라면이랑 아아랑 같이 한잔!!!

 

이제 당이 돌아요!!ㅋㅋㅋㅋ

 

라면은 이미 뱃속으로!!ㅋㅋㅋㅋㅋㅋ

 

 

장봉도 여행자 센터

: 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 장봉로 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