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BHC 골드킹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12.
반응형

오늘은 BHC 골드킹!! 소개해 볼게요~^^

 

짝꿍이가 생일날 받은 쿠폰으로!!ㅋㅋㅋ 

 

누누 난나~~

 

 

 

ㅋㅋㅋ 집으로 온 골드킹!!

 

저는 처음 먹어 봅니다~~!!

 

 

 

집 앞!! 장이 서서 저도 닭강정 사 왔었는데..ㅋㅋ

 

짝꿍이랑 통했어!!!

 

이렇게 많을 때는?? 

 

다 먹으면 됩니다~~

 

 

비주얼이 먼가.. 교촌 허니 콤바가 생각 나는~!!

 

닭 사이즈가 큰 콤보인가유?ㅋ

 

맛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간장치킨인데 매콤한 거 같으면서도 극강의 단짠의 조화가 미쳤다!!

 

완젼 자극적인 맛!!

 

닭도 크고!!

 

전 호입니다!!ㅋㅋㅋㅋ

 

 

 

 

그냥 오늘은 ~~!!

 

치킨 파뤼!!

 

간혹~ 생각나겠다 싶은!!! 맛입니다~^^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