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스타벅스]시즌 메뉴!!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23.
반응형

스타벅스 

 

여름의 끝자락을 더 시원하게!!

 

2022.07.26 - 2022.09.01 

 

스타벅스 앱 발췌 함

 

이번에 먹어 본 시즌 메뉴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입니다!!!

 

별점 : ★

 

일단!! 후기는 제 입맛에는 아주 아주 맞았어요!!

 

쑥향인 듯 녹차 아닌 맛이 나고!! 

 

왠지 미숫가루 맛도 나면서!!

 

커피맛도 나는 그럼 쓰리 콤보!!!

 

맛입니다!!

 

굉장히 고소하고 커피맛도 나면서 포만감도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왼편이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입니다!!

 

오른쪽은 초콜릿 모카 Venti입니다!!

 

사이즈는 tall이라 생각되시겠지만~~ Grande입니다!!ㅋㅋㅋ

 

tall은 절대 안 되죠~~~!!!ㅋㅋㅋㅋ

 

밥 먹고 식후 땡이지만 ㅋㅋㅋ

 

봉투 안에 캐러멜 와플도 같이 샀는데  너무 맛나네요!!

 

장소는~~~!!  스타벅스 김포 장기역점에서 마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