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구례]모구모구 먹어 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16.
반응형

동네에 저렴한 회전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ㅋㅋㅋ

 

초밥은 언제 먹어도 정답이니까요^^

 

입구

 

모든 접시 1 접시 1,890원!!!!!!!!!!!!

 

파격적인 금액!!ㅋㅋㅋ

 

11시 30분 오픈이라고 해서~~ 

 

11시경 출발해서 갔는데 벌써 줄이.ㅋㅋㅋ

 

핫하다!!ㅋㅋ

 

오플 타임, 브레이크 타임~!!

 

결국 저희 앞 앞에서 잘렸어요!!ㅋㅋㅋㅋ

 

오픈런 실패했어요!!ㅋㅋㅋ

 

ㅠㅠ 기다리는 것 별론뒘..;;;;

 

웨이팅 시작부터는 연락처 적는 것 주시네요~~~!!!ㅋㅋㅋ

 

기록하고 주면에서 아메리 한잔 하며 기다렸어요!!

 

오픈 시간 기준 30분이나 기다렸네요.ㅋㅋㅋ 

 

총 약 50 분 웨이팅 후 입장!!ㅋㅋㅋ

 

 

 

 

 

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배가 많이 고팠어요!

 

세팅은 물과 미소 된장찌개 준비해 주셨어요!!

 

개별적으로 간장이랑 와사비 마끼 준비 후~~!!

 

시작 시작!!!

 

 

시작을 참치로!! ㅋㅋㅋ

 

 

 

관자에 소스 올려서 살짝 구워진 초밥!!

 

 

 

묵은지 올려진 스시

 

 

광어에 소스 구워진 ~~ㅋㅋ

 

이름을 몰라~~

 

 

 

육회는 냄새가 나서 별로네요;;

 

 

 

 

롤 버전 스시!!!

 

 

연어~ 스시

 

 

광어 뱃살!

 

 

 

달걀 새우~~!!스시!

 

달걀 러버~~

 

 

 

 

달걀 장어!!!

 

역시 피스가 장어가 크니 좋네요!!ㅋㅋ

 

전체적으로 금액에 비하여 맛은 좋은 편이었습니다!!ㅋㅋ

 

거의 대부분 먹어 본 듯 하나 놓친 것도 있을 거예요!!ㅋㅋ

 

마지막 총평은 웨이팅을 해야 할 만큼은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저희는 둘이 약 26접시.ㅋㅋ

 

이 정도는 먹어야죠?ㅋㅋㅋ

 

금액: 49,140원 나왔습니다!!

 

약 5만원 정도면 회전 스시 집에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별점 :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라스트 오더 : 21:45

 

2. 휴 무 일 : 매주 화요일

 

3. 연 락 처 :  0507-1402-2983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63 아스타프라자 102호 

 

 

 

5. 비         고 : 건물 내 주차, 김포 페이 사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