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맥도날드]보성녹돈버거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11.
반응형

맥도널드 김포 장기점에서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보성 녹돈 버거!!!!!

 

엄청 광고하길래~~ 안 먹을 수 없으니까요~^^

 

벌써 창녕 갈릭 버거가 신 메뉴이지만.. ㅋㅋ

 

* 주 문 내 역 *

보성 녹돈 버거 세트 8,800원

클래식 버거 세트 (밀쉐 변경) 8,600원

불고기 버거 3,100원

맥윙 8조각 11,700원

 

 

불고기 버거 숨은 그림 찾기ㅋㅋㅋㅋ

 

 

보성 녹돈 버거

 

이름만 들었을 때 오~ 약간 수제 버거 맛 나면 더 맛나겠다!!!

 

라는 생각으로 오픈!!!!

 

그러나!! ㅋㅋㅋ 맛은 

 

편의점 버거 맛이 나네용!!

 

양배추와 소스가 마요 케첩 맛? 

 

토마토와 베이컨은 거의 맛이 안 나고 따로 놀아 실망했네요;; ㅋㅋㅋ

 

클래식 버거도 인기라~~~ 

 

음.. 설명하면 미쿡 버거 스타일!!

 

클래식버거

 

딱!! 심플합니다!!!

 

닭다리살 튀김과!! 치즈 소스 콜라보!!!

 

음 미국 버거 스타일!!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ㅋㅋ

 

맛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긴 하지만.ㅋㅋㅋㅋㅎㅎㅎㅎㅎ

 

전 불고기버거가 더 맛나게 느껴지네요!!ㅋㅋ

 

맥윙!!!

 

사이즈가 아주 칭찬해~~

 

훨씬 작을 꺼라 예상했지만 

 

사이즈가 훨씬 크네요!!

 

역시 브라질산 닭 사이즈입니다!!ㅋㅋ

 

 

또.ㅋㅋㅋ

 

밀쉐랑 감튀랑!!

 

결론은 보성 녹돈 버거는 전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창녕 갈릭 버거는 호기심에 갑니다!!ㅋㅋ

 

기존의 빅맥이나 상하이 애그 불고기가 더 맛나요!!

 

보성 녹돈 버거는 한 번 먹으면 생각나지 않을 맛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