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한식조리기능사

[한식조리기능사]드디어 합격!!!

by 프로목욕러 2022. 8. 18.
반응형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실기 시험 발표가 있던 날입니다!!ㅋㅋㅋㅋ

 

그동안 업데이트 내용 보니 아직 5가지 정도 업데이트가 안되었어요~~!;;;;  

 

준비는 그동안 했던지라~~ㅋㅋㅋ

 

드디어~~!!

 

합격하여 소식 공유합니다~~!!!

 

안물 안궁이시겠지만 ㅋㅋㅋ 그냥 알아주세요~~!!!

 

짝짝짝!!! 

 

남동공단 떡볶이 2번 정도 소개해 드렸는데~~!!

 

그때가 ㅋㅋㅋ 바로!!

 

셤장에 다녀온!!! 

 

즉 ㅋㅋ 2번에 붙었어요!!ㅋㅋㅋ

 

실기 시험 8월 4일 2교시 두부조림과 재료 썰기로 합격했네요^^

 

 

 

결과가 이렇게 상세하게 보이네요!!ㅋㅋ

 

오늘은 일단 기분 조아요!!

 

오래간만에 합격이란 단어 봤어요!!ㅋㅋㅋ

 

도전은 쭈 우우우우~~~ 계속됩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