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구리]보원탄산온천_가봤니?

by 프로목욕러 2022. 2. 12.
반응형

보원탄산온천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또!! ㅋㅋㅋ

 

온천에 다녀와서 포스팅해봅니다~^^

 

입구

 

 

 

입구 이미지부터~

 

어릴 적 할머니네 있을 법한 목욕탕 느낌.ㅋㅋ

 

내부도 딱!! 

 

그낌이더라구요~~ㅋㅋ

 

어찌나 정겹던지.ㅋㅋ

 

시설 내부도 노후화는 진행되어 있으나,

 

관리하시는 직원분들도 많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거 같았어요^^

 

프런트 

 

오른편은 여탕!!

 

왼편 계단은 남탕!!

 

입니다~~^^

 

 

 

* 이용 안내 * 

 

1. 이 용 금 액

 - 성          인 : 9,000원

 - 소          인 : 6,000원

( 소인:  미취학 아동 )

    

2. 여탕 기준 시설 안내

- 온탕 2가지 : 온탕, 열탕

- 냉탕 1가지 : 냉탕

- 사 우 나 : 3가지 

- 세 신 실 : 이용 가능

 

7. 주   차   장

- 건물 옆 노상 주차장

- 온천 이용 시 무료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접근성을 평가하였음 안내합니다. 

 

 

 

주소 :  경기 구리시 안골로 79 보원탄산온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