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충남]세심천 온천 호텔_가봤니?

by 프로목욕러 2022. 5. 8.
반응형

세심천 온천 호텔

안녕하세요^^

 

드뎌드뎌 정말 오랜만에~~~

 

온천에 다녀왔습니다!!ㅋㅋ

 

사실 고사리 체험 갔다가 씻고 왔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소개합니다!!

 

위치는 충남 예산입니다!! 

 

온천 입구
개신남~
인사!!

 

온천 방문객 리셉션! (입구 정면)
호텔 방문객 리셉션 (입구 오른쪽)

 

호텔과 온천과 같이 운영 중이라 리셉션이 각각 있었어요!!ㅋㅋㅋ

 

첫 방문부터 입구가 매우 컸습니다!!

 

한식 뷔페 (입구 왼편)

 

왼편에는 한식 뷔페가 있어서 

 

이른 아침에 오시면 씻고 밥 먹기 딱!!ㅋㅋ(전 점심을 먹고 가서);;;

 

계산하고 온천장 2층으로~~

 

영수증만 가지고 올라가면 내부에서 영수증 제출하면 키와 수건 받을 수 있습니다~~!!(여탕에 한함)

 

 

왼편은 여탕 오른쪽은 남탕입니다!!

 

꼬꼬!!!

 

호텔 홈페이지가 있어서 이번엔 드디어!! 내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어요!!ㅋㅋㅋ

 

여탕 내부입니다!!

 

위 사진: 세심천온천호텔 홈페이지 발췌 함

 

위 사진보다 실제로 들어가면 정말 넓어요!!

 

첫 번째 사진이 메인 탕 그리고~ 두 번째가 열탕과 온탕 그리고 안쪽이 이벤트탕 2가지!!

 

겨울에 와도 좋겠다!!! 

 

싶을 정도 뻥~~

 

해가 물 위에 비치는 게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내부도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엄청 놀랐어요!!

 

개인시설도 사우나 및 탕까지!!

 

온탕이 일단 무지 컸고 (내부 첫 번째 사진 참조) 12시쯤 넘어서 방문했는데 물의 상태도 매우 깔끔!!!

 

물이 맑아서 너무 좋았고!!

 

온도 또한 굿굿

 

열탕은 넓은 메인 온천탕 (41 ºC) 1가지와 온탕 (39 ºC) 1가지 그리고 열탕 (43 ºC)

 

이벤트 탕은 2가지 한방탕과 이벤트탕 마지막으로 통창 앞 냉탕까지!!

 

쥬아쥬아~~

 

일단 넓으니 사람도 덜 마주치고 조았어요!!

 

사우나 내부도 썩은 곳 없이 편백 나무 재질로 되어 매우 깨끗하고 고온이라 ㅋㅋㅋ 뜨거워서 빨리 나왔네요!!

 

물이 좋아서 때도 너무 잘 나와 부끄러웠네요~~^^

 

아~~ 아쉬운 점 한 가지는 개인 수도 시설에 물이 너무 고압이라 양쪽으로 너무 튀었어요!;;;;

 

제가 앉은자리만 그런가??ㅋㅋ

 

조심해도 튀었을 텐데.. 옆에 앉으신 분들 죄송;;;

 

아쉽지만 그래도 다 좋았어요!!

 

겨울에 한번 더 가서 제대로 느끼고 싶다!!ㅋㅋ

 

앗 그리고 노천탕도 홈페이지 있다고 합니다!!

 

전 못 찾아서 이용을 못했네요;; ㅋㅋ 아쉬워라~~

 

 

 

 

내부에 헬스장이 있는데 이것도 실물로 못 봐서;; 아쉽네요~~;;

 

 

호텔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www.sesimcheon.co.kr/

 

 

 

* 이 용 내 역 * 

 

1. 이 용 금 액

- 성        인 : 8,000원 ( 초등학생부터 )

- 소        인 : 5,000원 ( 24 개원 이상 )

 

2. 부 대 시 설

- 노천탕, 헬스장 및 호텔 이용 가능

 

3. 시 설 안 내 ( 여탕 기준 )

- 온  탕 : 5가지 ( 온탕 2, 열탕 1, 이벤트탕 2 )

- 냉  탕 : 1가지

- 사 우 나 : 2가지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평가하였음을 안내합니다. *

 

 

 

주소 : 충남 예산군 삽교읍 수암산로 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