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평창]미탄목욕탕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15.
반응형

ㅋㅋㅋ

 

이런 곳이 있을까 싶은데 있어서 가봤어요!!

 

네이버 검색 불가 하여 주소를 찍고 가셔야 합니다!!

 

또한 이곳은 매일 운영하지 않으니!! 

 

꼭 이용안내 참고해 주세요^^

 

 

* 이 용 안 내 *

 

1. 이 용 시 간 : 07:00 - 21:00

 

2. 운 영 요 일 : 수, 토, 일

 

3. 이 용 금 액 : 

- 성   인 : 3,500원

- 어린이 : 2,000원 

 

4. 시 설 안 내 

- 탕 : 온탕 1, 냉탕 1

- 사우나 1개

 

5. 주    소 :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창리 614-1

 

 

 

 

 

ㅋㅋㅋㅋ 이렇게!!!

 

건물 뒷편이 보였어요!!

 

오잉?? 하는 건가??

 

교회 맞은편에 이런 건물이 보이면 들어가셔야 합니다!!ㅋㅋㅋ

 

주차를 한후 도로 반대편으로 의심스럽게 걸어갔습니다!!!

 

입구

 

 

이렇게!!! 미탄 목욕탕 간판이 보입니다!!

 

 

 

 

무심한 듯 사장님께서 결제를 해주신 뒤~~ㅋㅋㅋ

 

그냥 할 일 하십니다!! 

 

저희는 믿을 수 없는 가격을 결제한 후 들어가면 됩니다!!ㅋㅋㅋ

 

아!!!! 남탕은 수건을 주지 않으시네요!!

 

남자분들은 꼭!!!!

 

수건 필수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동네 할머님들~~!ㅋㅋㅋ 

 

한분 누워 계시고 안쪽으로 들어가니!!ㅋㅋ

 

한분이 씻고 계셨어요!!ㅋㅋㅋ

 

나중엔 결국 저 혼자 남았네요!!ㅋㅋㅋ

 

탕 내부는 매우 아담하니 동네 분들 사용하시는 목욕탕이었습니다!!

 

사우나 내부는 등이 없었지만 엄청나게 뜨거운 열기가 ㅋㅋ 저는 10초 겨우 들어갔다 나왔어요!

 

온탕에는 물이 있어서 들어가서 몸 불렸네요!!^^

 

냉탕은 물이 생략되어 있었어요. ㅋㅋㅋ 

 

물이 매우 관리가 잘되고 있더라고요~^^

 

캠핑 후 개운하게 아주 아주 잘 씻고 나왔어요!!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평가하였음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