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충북/청주]할티선녀탕 가봤니????!!!

by 프로목욕러 2022. 9. 19.
반응형

정말 오랜~~~ 만에~~~!! 

 

다녀온 온천입니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할티 선녀탕입니다!!ㅋㅋㅋ

 

충북 보은에 캠핑 갔다가 들렀다 왔네요^^

 

 

 

 

 

외관은 엄청 오랜 시간이 흘러 보이는 인상입니다!!ㅋㅋ

 

레고 레고!!!

 

 

외관에 비하여 상당히~~!!ㅋㅋㅋ

 

현시대적인 키오스크!!

 

사장님 안 계시는 줄 알고 여기서 결제 후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데 인사해주시네요!!

 

 

 

들어가면서 찍었는데 너무 흔들렸어요!!

 

일단 내부도 오래된 느낌!!ㅋㅋ

 

하지만 옷장은 길쭉한 장을 혼자 쓸 수 있어서 편했고 키는 옷장에 걸려 있어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분위기네요!!!!

 

수건은 여탕 기준 탕 내에서 사용 가능했습니다!!!!

 

ㅋㅋ 바로고!!

 

내부는 못 찍었지만 

 

전체적인 크기는 아담했어요!!

 

왼편에 개인 시설 전제적으로 샤워 후 내부 구경!!

 

일반적인 온탕 1 열탕 1 냉탕 1 사우나 2가지

 

사우나에 바로 들어갔는데 역시..ㅋㅋㅋ

 

전날 등산으로 인한 열기로 길게 즐기지 못했지만..ㅋㅋㅋ

 

엄청난 수증기 사우나였어요!!

 

두 가지 다 동일했고!! 뜨거운 정도 차이였습니다!!

 

바로 온탕!!

 

와 몸 지지기 좋은 온도!!

 

푹 몸까지 담가서 ㅋㅋㅋ

 

피로를 풀자~~!!!ㅋㅋㅋ

 

나름 괜찮았어요!!

 

온탕 옆에는 온 침대도 있어서 이곳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와서 그런지 엄청나게~~ 시~~~~ 원~~~ 하게 씻고 나왔습니다!!^^

 

적어도 20-30년은 되어 보이는데 처음 오픈했을 당시는 와~~ 

 

내부 구조나 시설 엄청 고민하고 지으신 것 같은 느낌~^^ㅋㅋ

 

 

 

* 이 용 내 역 * 

 

1. 이 용 금 액

- 성        인 : 7,000원 (초등생 포함)

- 소        인 : 4,000원 (24개월부터~)

- 단        체 : 6,000원 (30명 이상)

- 군        인 : 5,000원 (직업군인 제외)

- 할  인  권 : 180,000원

 

 

2. 이 용 시 간

- 평일 / 주일 : 09:00 - 20:30

- 비          고 : 영업 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3. 휴 무 일

- 매월 2회 (첫째 주, 셋째 주 수요일)

- 2022.09.07 / 2022.09.21

 

4. 시 설 안 내 ( 여탕 기준 )

- 온  탕 : 2가지 ( 온탕 1, 열탕 1 )

- 냉  탕 : 1가지

- 사 우 나 : 2가지 

 

5. 연 락 처 : 043-225-8666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평가하였음을 안내합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단재로 288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