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김포/구래]맥스 스파 가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6.
반응형

오랜만에~~

 

스파 다녀왔습니다!!!

 

동네 스파이긴 하지만 매우 상태가 좋아서 소개해 봅니다!!

 

지하 3층에 주차 후~~ 5층으로!!

 

 

ㅋㅋㅋ 들어가는 입구가 웅장합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큰가 봅니다~~

 

입구부터 크네요!!

 

여자분들은 수건과 열쇠 수령하시어 들어가시면 됩니다~~

 

키 번호로 신발 넣고 옷 장도 동일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됐는지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유지가 잘되는 모습이었네요~~

 

동선도 정말 신경쓴 느낌이였어요!!

 

외부는 옷장은 번호 별로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었고 

 

거울 보는 곳또한 넓게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부딧치지 않도록 되어 있네요!!

 

내부에도 개인 설비와 탕그리고 샤워 시설까지 구획이 잘 나누어져 있었고

 

들어가자 마자 아이들 놀기 좋게 낮은 풀장에 버섯 모양 물떨어 지는 곳이 있는데 애들은 정말 신나 할 것 같았어요!!

 

방문한날은 여름이라 사람도 없었어요!!

 

매우~~

 

그래서 좋았어요!!ㅋㅋ

 

사우나도 정말 새것 같은 느낌!!!

 

탕도 물이 정말 관리 잘돼서 오래간만에 뜨끈하게 지지다가!! 왔네요!!

 

때도 너무 잘 나옵니다!!ㅋㅋ

 

ㅎㅎㅎㅎ

 

근처 사시는 분들 한 번씩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0:00 - 24:00

 

2. 이 용 금 액 : 주간 / 야간

- 성     인 :   9,000원 / 13,000원

- 어 린 이 :   6,000원 /   7,000원

- 키 즈 풀 : 15,000원 / 25,000원 ( 성인 / 어린이 )

- 찜 질 복 :    1,000원

 

3. 부 대 시 설

- 찜질방, 키즈풀

 

4. 시 설 안 내 (여탕 기준)

- 온      탕 : 3가지 ( 온탕 1, 이벤트탕 1, 열탕 1 )

- 냉      탕 : 1가지

- 사 우 나 : 2가지 ( 습식, 건식 )

- 기      타 : 당내 배드, 세신 가능

 

5. 휴 무 일 : 연 중 무 휴

 

6. 연 락 처 : 031-998-2244

 

7.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 길 38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평가하였음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