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구리맛집]큰집돌솥설렁탕_맛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2. 13.
반응형

큰집돌솥설렁탕

 

입구

보원 탄산온천 들렀다가~~

 

아침 먹으러 들렀어요^^

 

주문 메뉴 : 설렁탕 1, 특 설렁탕 1

 

메뉴 (휴지통앞에 붙어 있는..ㅋ)
기본세팅

 

역시 설렁탕에는 김치와 석박지!!ㅋㅋ

 

새로운 조합 오징어 젓갈^^

 

 

특설렁탕 / 설렁탕
기본 밥이 돌솥으로 나옵니다!!

 

 

돌솥밥이 너무 좋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다니!!ㅋㅋㅋ

 

이거 보니 가격이 저렴한데??ㅋㅋ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반찬으로 나온 오징어 젓갈이랑 설렁탕 조합!!

 

오오 죠아용!!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 서 너무 좋았네요^^

 

완뚝 하고 나왔어요!!

 

매장도 넓어서 좋네요^^

 

별점 :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 51 큰집돌솥설렁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