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카페]HIGH TABLE_구래동 카페

by 프로목욕러 2022. 2. 10.
반응형

 

HIGH TABLE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요즘 

 

볼링에 빠져서 ㅋㅋ

 

치러 갔다가.ㅋㅋ

 

오잇!!

 

문에 홀딱 빠져서 들어가 봤어요!!

 

 

입구

 

 

베이커리 카페 입구가 

 

왜 이렇게!! 

 

웅장한가!! ㅋㅋㅋ

 

신기했어요!!

 

베이커리 쪽은 사진이 없네요?ㅋㅋㅋ

 

 

 

반층 위 와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

 

 

카페 내부가 엄청 엄청!!

 

넓어요!!

 

웅장한 느낌.ㅋㅋ

 

 

 

 

 

 

주문은 아이스 카페라떼, 멜론소다 에이드, 크로플, 스콘

 

 

 

 

시간이 꾀 지나서 나온 제품 픽업해서 

 

2층으로~~

 

와~~~

 

커피는 맛나용!!ㅋㅋ

 

엇.. 그런데;;; 

 

베이커리는 두 가지다 맛이 없어서.

 

거의 남기고 왔네요;; 

 

여기는 그냥 음료만 

 

마시는 걸로 해야겠어요;; 

 

여기 찾아보니 5 군대 정도 있는 체인? 혹은 직영인가 봅니다;;;;;

 

사진 찍고 놀기는 좋은 카페였습니다!!

 

 

별점 :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 길 38 맥스타워 10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