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스타벅스]신메뉴_스프링가든자스민드링크_맛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2. 7.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봄 딸기 라떼,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스타벅스 앱 캡쳐 화면

 

세 가지 중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를 

 

드디어~~!!

 

맛 보았어요!!

 

스타벅스는 진짜 빨라요!!

 

벌써 

 

봄 준비~~^^

 

 

- 이용 지점 : 김포 석모 DT점

 

- 주문 음료 :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아이스 아메리카노(얼죽아~)

 

음료는 

 

드라이브 스루~~ 이용해 받았고요~

 

블로그나 

 

스타벅스 앱에서 보던.ㅋㅋ

 

그 친구가 내 손에!!!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색이 너무 이뻐서 먹고 싶었던~

 

실물 영점!!

 

차 안에서 찍을 수가 없어;;

 

집에 도착할 때까지 ㅋㅋㅋ 

 

기다렸다가~~

 

사진 찍고 맛봤네요^^

 

그라데이션이 너무 이쁨 ㅠ.ㅠ

 

ㅋㅋㅋ

 

이날 아침 국밥 먹고 

 

입이 텁텁했는데

 

오오오오!!

 

상큼 상큼 스프링 하다~~

 

스프링 해~!!

 

* 저는 커피 홀릭자로 개취가 티 음료는 선호하지 않지만 이건 진짜 상큼합니다~!! 개취~

 

별점 : ★★★★☆

 

 

 

주소 : 경기 김포 석모로 5번 길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