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_구래점_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2. 4.
반응형

Rolling Pasta

구래점

 

요즘 롤링 파스타가 유행이더라고요~~

 

백종원 파스타!!

 

파스타 가격을!!!! 

 

내려야 한다!!

 

진짜!! 동의하는 내용이에요!!

 

요즘 파스타 먹으려고 하면 정말 비싸쥬~유~~~???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메뉴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등등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주문 메뉴는

 

봉골레 파스타,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피자 S, 피치 라인 아이스티

 

이렇게 시켰는데 실화임??

 

22,500원.ㅋㅋㅋ

 

거의 메뉴한 개와 음료 한개

 

정도의 금액이 나왔어요!!

 

맛도 봐야겠어요!!

 

 

 

롤링파스타 내부

 

위쪽은 음료 제외하고 전부 셀프 세팅!!

 

직원분이 위치 안내만 해주시고 

 

전부 셀프입니다!!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모든 메뉴가 나왔어요!!

 

 

배달 주문이 많은 거 같았어요!!

 

 

일단 비주얼은 괜찮아요!!

 

맛도 괜찮아요!!ㅋㅋ

 

일단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봉골레 파스타가 6,000 원인 곳은 정말 처음 본거 같아요!ㅋㅋㅋ

 

가격에 비하면 아주 맛 좋은 편!!

 

 

그렇다고 고급 레스토랑의 맛은 아니지만

 

이태리 음식이 정말로 가격이 높아야 한다는 편견은 깨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6번 길 41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