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전남 담양]전통식당_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1. 27.
반응형

전통식당

 

 

담양에 갔을 때 방문했던 곳입니다!!

 

6시가 지났더니.. 깜깜하여 바깥은 찍질 못하였네요;;;;

 

식당 전경은 장독대가 아주 많았어요!

 

ㅋㅋ 담지 못해 아쉽네요!!;;;

 

 

 

메뉴판!!

 

 

 

저는 담양 한상 2인과 떡갈비 추가해서 먹었어요!!

 

 

 

실제 나온 밥상!

 

 

와한 5분도 안 기다린 거 같아요!!

 

ㅋㅋㅋ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밥 한상이 쫘아아아~~~ 악!!!

 

이렇게 펼쳐 지내요!!

 

각종 나물반찬과 야채

 

추가한 떡갈비와 수육 생선요리

 

센터는 불고기 

 

밥과 배춧국ㅋ

 

장아찌와 장류!!

 

간장게장과 코다리 조림!!

 

기타 반찬!! 

 

정말 ㅋㅋㅋ 빠르고 정갈하게 나와서!!ㅋㅋ

 

남기지도 않고 호로록!! 

 

위 사진 찍으려고 의자에 올라가서 찍었다는!!ㅋㅋㅋㅋ

 

2022.01.18 - [국내여행/여행] - [전남 담양] 가볼 만한 곳! 죽녹원_가보즈아~

2022.01.21 - [국내여행/여행] - [전남 담양] 담양 관방제림_가보즈아!

2022.01.13 - [국내여행/숙소] - [담양] 방아재 한옥펜션_전남 담양_한옥펜션_가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