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전남 담양]서가면옥 보릿잎 닭 칼국수 맛집_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1. 28.
반응형

서가 면옥 보릿잎 닭 칼국수

 

담양 죽녹원 갔을 때!! 

 

추운 날 칼국수가 당겨서~~

 

부웅~~~ 지나가다

 

유턴해서 다쉬 다쉬~~

 

저기 저기!!!!

 

 

건물 전경

 

대표 메뉴

 

1. 보릿잎 닭 칼국수 8,000원

2. 보릿잎 백합 칼국수 8,000원

3. 칼 비빔국수 8,000원

4. 닭다리 곰탕 8,000원

5. 콩물국수 8,000원

6. 전복 칼국수 10,000원

 

 

저희는 보릿잎 닭 칼국수와 칼 비빔국수 주문!!

 

 

그전 반찬이 맛나서 너무 먹어 버리고 칼국수 시식!! ㅋㅋ

 

 

 

 

ㅋㅋㅋ 이게 먼일이래!!! 

 

 

ㅋㅋㅋㅋ 먼일이래!! 

 

비빔이 이렇게 퀄리티 좋을 일인가??

 

전복이 머야!! 비빔 이 가격에 전복이!!

 

인삼 한 뿌리는 무슨 일이야!!!ㅋㅋㅋ

 

저는 사실 이 중에서 오른쪽에 백합 국물을 따로 주시는데 

 

이제 진국이더라고요~~ ㅋㅋ

 

두 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보릿잎 닭 칼국수에도 닭다리가 떡하뉘.ㅋㅋㅋ

 

내 거 비비고 먹느라.ㅋㅋㅋㅋ 

 

아웃 오브 안중 ㅋㅋ

 

담에 가면 백합 칼국수 먹어 보기로!!!ㅋㅋㅋ

 

죽녹원 코앞이라 들어가기 전 따뜻하게 한 사발 하고!!!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칼로리 소비하기!!

 

 

별점 : ★★★☆☆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 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