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패션뷰티

[모자]썬캡 휴가 준비 하기!!

by 프로목욕러 2022. 7. 28.
반응형

8월 말일쯤 저희는 휴가 예정인뒈..ㅋㅋㅋ

 

벌써부터 휴가를 준비 중입니다!!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ㅋㅋㅋ 주근깨와 기미가 미친 듯이 올라오니까요!!ㅋㅋㅋ

 

이제..ㅋㅋ 선캡을 쓸 때가 되었어.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기로 하고!! ㅋㅋㅋㅋ

 

썬캡은 엄청나게 종류가 많이 있지만!!ㅋㅋ

 

요 친구로!!!ㅋㅋㅋ 셀렉!!

 

이름: 태닝 썬캡

금액: 17,500원

 

 

 

바로 실물!! 

 

고고!!

 

 

옆모습
썬캡 높이 고정 버튼
사이즈 조정 찍찍이!

 

일단 아직 사용 전이지만~~

 

무지하게~!!!

 

만족하네요!!

 

낮게 하면 바다나 계곡에서 아쥬 아쥬 유용하겠어요!!

 

빨리 놀러 가고 싶댜!!ㅋㅋㅋ

 

검색 방법은 단순

 

네이버: 태닝 썬캡으로 검색하시면 매우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ㅋㅋ

 

모두 모두 안전한 여름휴가 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