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패션뷰티

[등산]코오롱 스포츠 하이킹화 트라이포드 미드!!

by 프로목욕러 2022. 9. 26.
반응형

어쩌다..ㅋㅋㅋㅋ 

 

등산을 시작해 볼까?? 하다..ㅋㅋㅋ

 

시작하려면??  신발 있어야지!!ㅋㅋㅋㅋ

 

바람막이도 있어이지~~!!!

 

양말도 있어야지~~!!!

 

이렇게..ㅋㅋㅋㅋ

 

시작된 ㅋㅋㅋㅋㅋㅋ 

 

등산 용품 장만하기!!ㅋㅋ

 

일단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너무 힘든 등산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다 갖춰야 하자낭!!!ㅋㅋㅋ

 

발목이 잘 접질리니 더더욱;;;ㅋㅋㅋ

 

하며 핑계 핑계 ~~~!!!

 

신나는 쇼핑이 시작되었어요!!ㅋㅋㅋ

 

디자인도 가격도 미친 범위;;;ㅋㅋㅋㅋ

 

저는 일단 이쁜 신발 위주!! 

 

그렇다고!! 기능을 잃을 수 없다!! 

 

그래서 선택한 신발이 코오롱 스포츠 트라이포드 미드!!!

 

사이즈는 전 반 사이즈 크게!!! (230 -> 235 선택)

 

볼 넓은 짝꿍이는 2 사이즈 크게!! ( 270 -> 280 선택)

 

등산용 양말이 양말처럼 두껍다고 해서 가만해서~~

 

크게 구매하였습니다!!!

 

코오롱 스포츠 트라이포드 미드 남녀 공용 하이킹화입니다!!

 

 

컬러는 총 6가지!!

 

제 선택은!! 

 

진 그레이와 블랙입니다!!ㅋㅋㅋ

 

 

판매 금액 1개당 290,000원

 

다른 사이트 비교해 보았지만 무신사가 가장 저렴!!ㅋㅋㅋ

 

있는 쿠폰 없는 쿠폰 적용해서 1개당 242,255원으로 구매!!! 하였네요!!

 

코오롱 스포츠 홈페이지보다 좀 더 저렴!!ㅋㅋ

 

최선을 다했다!!ㅋㅋㅋ

 

 

 

 

 

 

 

신나서 집에서 착용 먼저!!!

 

 

 

 

실제 착용 샷입니다!!

 

 

지난 주말에 벌써!!! 신고 무등산 타보았습니다!!ㅋㅋㅋ

 

일단 당연하지만 일반 운동화와 다르게 산길에서 미끄럼 방지도 되고 미드 컷이라 

 

발목이 고정되어!! 발목 꺾일 염려가 전혀 없었습니다!!

 

1년 정도는 ㅋㅋ 괜찮겠다 싶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