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패션뷰티

[등산]에이프 바이 베이프 믹스카모 자켓!!(등산 자켓 추천)

by 프로목욕러 2022. 9. 27.
반응형

ㅋㅋㅋ 오늘도 역시 등산 제품 추천입니다~~!!!

 

소개드릴 제품은 에이프(AAPE) 제품입니다!!!ㅋㅋ

 

에이프 바이 베이프 믹스 카모 재킷!!

 

남녀 공용 제품입니다!!

 

저는 큼직하게 M사이즈 착용했어요!!

 

내피에 패딩 조끼가 탈부착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봄, 가을, 초겨울까지는 거뜬하지유~~??

 

ㅋㅋㅋ 컬러가 너무 이쁘네요!!

 

혹시라도 조난당할 시에 나 여기 있소!!!

 

할 수 있는 색감입니다!!ㅋㅋㅋㅋ

 

슥!

 

SSG 닷 컴에서!!! 

 

할인하고 있어요!!

 

16% 할인 적용하여 260,642원입니다!!

 

 

 

제품 상세 컷입니다!!ㅋㅋ

 

택배 봉투 제거 후!
앞면
뒷면
안쪽
패딩조끼 탈부착 가능!!
패딩 조끼 앞면
패딩 조끼 뒷면

 

 

 

패딩 조끼가 이뻐서 애만 입고 다녀도 되겠어요!!

 

실제 착용 샷!!

 

 

 

 

너무 이뻐요!!

 

나 등산복!! 이요!!! 하지 않는 디자인이라 너무 좋네요!!

 

전 매우 큼직하게 입었어요!!

 

남녀 공용 이니~~

 

여성분들도 이쁘고~~!!

 

남자분들이 입어도 매우 이쁠 것 같아요!!ㅋㅋㅋ

 

돌아오는 주말에도 산으로!! 트레킹으로!! ㅋㅋㅋ

 

기대 기대!!!+.+

 

열심히 위로 아래로!! 

 

왔다 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