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패션뷰티

[패션/뷰티]비너스_잠옷 입어 보기!!

by 프로목욕러 2022. 2. 26.
반응형

비너스_잠옷

 

정말 정말 오랜만에~

 

쇼핑 갔다가~~ 

 

잠옷 선물 받았어요!!!ㅋㅋ

 

간만에..ㅠ.ㅠㅋㅋ

 

감동.ㅋㅋ

 

사실 저는 세트 잠옷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기분이 좋네요~

 

 

사이즈는 85 (55-66 사이즈까지 가능)

- 가슴둘레 : 85cm

- 엉덩이둘레 : 90cm

 

전체샷!!

 

 

활동성도 매우 편하고 

 

넉넉한 사이즈로 나와서 매우 편해요^^

 

재질도 너무 부드러워서 입고 구르기 좋네요^^!!!

 

집 옷으로는 역시 잠옷입니다!!

 

슬쩍 밖으로 나가도 모르듯요~ㅋㅋ

 

주말에는 잠옷과 함께~~ 

 

눈누 난나~~~

 

 

 

착용 샷은 너무 별로 여서 못 올렸네요;;ㅋㅋ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