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패션뷰티

[GRAVER]그레이버 세트!

by 프로목욕러 2022. 7. 29.
반응형

여름휴가 가려면 옷도 사야지요!!ㅋㅋㅋ

 

그레이버 상하의 세트로 구성하기!!ㅋㅋㅋ

 

무신사에서 7월 말일까지 세일 기간이라!! 좋네요!!ㅋㅋ

 

표기된 금액은 현재 세일 기간 중 금액입니다!!

 

 

 

- 상의 : 드로잉 하트 자수 화이트 클립 피케 반팔티셔츠_블랙

- 금액 : 35,700원 (단, 회원가 기준)

 

상의

 

- 하의 : 하트 자수 쇼츠_블랙

- 금액 : 37,500원 (단, 회원가 기준)

하의

 

- 양말 : 하트 스마일 로고 삭스_1팩_화이트

- 금액 : 7,900원 (단, 회원가 기준)

 

양말

 

 

ㅋㅋㅋ 이렇게 해서 모델핏은..ㅋㅋ

 

 

 

 

이렇지만~~!!!

 

실사 핏은!!ㅋㅋ

 

 

하루 만에 도착한 배송상태 먼저 확인 후~~!!ㅋㅋ

 

 

 

 

 

 

집에 거울이 더럽네요;; 

 

얼굴은 영... ;;;;;ㅋㅋㅋ 머 이러합니다!!

 

이 런핏..ㅋㅋ

 

밖에서 입고 찍으면 더 이쁘겠죠??

 

부끄러운 발;;;ㅋㅋ

 

살도 빼야겠습니다!!

 

사실 열심히 운동 중..ㅋㅋㅋ 

 

이제 안 빠져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