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집밥

[일상]꼬막비빔밥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7.
반응형

편리한 꼬막 무침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일단 마늘, 청양고추, 깻잎을 준비 하기!!

 

 

일단 마늘은 편보다는 더 작게~~ 

 

썰어서 걸리지 않도록 잘라 주세요~~!!

 

 

청양고추는 씨를 제거 후 썰어 주기!!

 

매우니까 작게!!

 

 

 

깻잎은 말아서 채썰기!!

 

3가지 준비했으면 준비 완료!!

 

 

 

꼬막 무침 상태 먼저 구경 해준 후 ~~

 

밥에 위에 올려요!!

 

 

 

꼬막 올리고!!

 

마늘, 청양 고추 올리고!!! 마지막 깻잎에 참기름 쫘아~~ 뿌려!!! 

 

비빔~~!!ㅋㅋㅋㅋ

 

 

이렇게 두 그릇 완성해서!!!

 

냠냠냠!!!ㅋㅋ

 

꼬막무침은 간이 간간해서~~

 

적당히 넣어 주세요~~!!ㅋㅋ

 

별점 : ★★★☆☆

*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