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집밥

[일상]생 망고스틴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17.
반응형

망고스틴 냉동은 많이 먹어 봤는데 요즘 생 망고 스틴이 유행이라길래~~^^

 

먹어 봤습니다!!!

 

1Kg의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몰라 일단 

 

1kg를 주문했네요.ㅋㅋㅋ

 

배송은 한 일주일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직배송되는 제품이라 조금 오래 기다린 편인 거겠죠??

 

구매는 일단 "오늘의 네고" 요기서 주문 진행했습니다!!

 

1kg 15,900원 무료 배송으로 진행되었어요!!

 

링크 : https://www.daynego.com/Goods/Detail/STO61855491

 

저는 내 돈 내산으로 구매 후 먹었습니다!!

 

광고 아니 예용!~~~

 

 

 

 

 

1kg에 주황색 봉지 2개가 들어 있어요!!

 

 

 

세척 후~~

 

 

 

 

와~~~ 생각보다 너무 새콤 달콤해서 맛나요!!

 

한 봉만 맛보자 했다가.ㅋㅋㅋ

 

결국 두 개 다 먹었네요.ㅋㅋㅋ

 

잘 익혀서 배송되어서 칼로 반 갈라서 손으로 찢으니 똑 갈라지고 쏙 나와요!!ㅋㅋㅋ

 

흰색 부분이 알맹이예요!!ㅋㅋㅋ

 

양이 적어서 생각보다 놀라긴 했지만~~ㅋㅋㅋ

 

너무 맛나서 원래 애가 이런 맛이었어??ㅋㅋ

 

했네요!!ㅋㅋ

 

또 주문해 먹어야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