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집밥

[복숭아]통조림 만들기!

by 프로목욕러 2022. 7. 25.
반응형

복숭아 요즘 많이 나는 계절!! 이예요~~!!ㅋㅋㅋ

 

비싼 복숭아를 잘 못 사서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ㅋㅋ

 

너무 달지가 않아서 ㅋㅋ

 

통조림으로 만들어 보았네요!!ㅋㅋ

 

1단계. 흐르는 물에 복숭아 씻기

여러번 씻었어요!

 

2단계. 껍질과 씨 분리 하기

 

 

3단계. 물과 설탕 1:1로 넣은 물에 복숭아 넣기

Tip. 설탕, 알룰로스 혹은 물엿, 올리고당 전부 가능!!

 

 

4단계. 설탕물 + 복숭아 끓이기

 

 

5단계. 병 소독 하기

tip. 깊은 냄비에 팔팔팔 끓여 주세요!

 

6단계. 소독한 병 식혀 넣기

 

맛없는 자두를 넣었더니 ㅋㅋㅋ

 

색이 이뻐졌어요!!ㅋㅋㅋ

 

맛있는 과일 고르는 방법을 ㅋㅋ 공부해야겠어요!!

 

어디에서 구매해야 맛있는 걸까요?ㅋㅋ

 

맛없는 복숭아 자두는 통조림으로 만들어 선물도 하고!! 

 

달게 만들어 먹으면 버리는 것 없이 먹을 수 있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