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집밥

[밀키트]연탄불고기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저도 이제 드디어 살아나서 다시 시작합니다~~~

 

집콕하며 만들어 먹기 간편한 밀키 트입니다!!

 

프레 시밀 기사식당 연탄불고기(고추장 타입)

 

구매는 쿠팡에서 하였습니다!!ㅋㅋ

 

 

 

2-3인분이라 적혀 있지만 2인분 정도의 양입니다!!ㅋㅋ

 

생각보다 야채들이 가득 들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음. 일단 만드는 방법 먼저 확인 하기!!

 

내부 재료

 

흠.. 매우 간단하죠?ㅋㅋ

 

다시 정리해볼게요~~~

 

1. 채소(상추, 깻잎, 파, 마늘) 씻기

2. 돼지고기 피 뺀 후 양념 재우기

3. 파, 마늘 손질

4. 볶아 먹기!!

 

요런 순인데 조금 변경해서 조리했습니다.!!

 

 

1. 채소 씻기

 

 

2. 돼지고기 핏물 제거 후 양념 재우기

2. 핏물 제거

 

 

3. 파 , 마늘 손질 하기

 

- 마늘 손질

마늘은 전부 편으로 썰어 준비

- 파 손질(파채 및 볶음용 썰기)

파채 만들기

 

볶음용

 

사실 파채 만들기 귀찮아서..ㅋㅋ 그냥..ㅋㅋ 썰어 버렸네요

 

4. 파 기름 내기

마늘도 같이 2/3정도 볶기

 

5. 돼지고기 볶기

 

후추 추가
육즙이 스며 들때 까지 볶기

 

 

6. 완성

 

포함된 쌈장까지 ~~ㅋㅋ 괜찮은 한상 완성!!

 

 

오오오~~!!

 

밀키트 매우 만족!! 쌈채소가 일단 충분합니다~~

 

두 개 세 개씩 싸 먹었어요!!!ㅋㅋ

 

파, 마늘의 양도 충분함!!

 

돼지고기도 돼지 냄새 없이 깔끔한 맛!!

 

가스불에 구우면 정말 연탄불고기 맛 더 깊게 날 수 있을 거 같아요!!

 

조리법도 준비과정도 간편 그자체!! 매우 만족입니다!!

 

재구매 의사 완젼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