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집밥

[매일유업]어메이징 오트(Amazing Oat)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5.
반응형

일전에도 소개했던~~!!

 

2022.08.02 - [맛집/맛집] - [김포공항]롯데몰 폴바셋 먹어보즈아아!!

 

[김포공항]롯데몰 폴바셋 먹어보즈아아!!

폴 바셋 너무 좋아해요~~!! 특히 라떼!! * 주 문 내 역 (2인) * 아이스 라떼 (어메이징 오트 변경 ) 5,700원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4,500원 샷 추가 5,00원 어메이징 오트 (아몬드 우유)로 변경해서 먹는

catsloving.tistory.com

 

어메이징 오트입니다!!

 

폴바셋에서 맛보고 

 

이제는 집에서 주문해 먹는 우유입니다!!ㅋㅋㅋ

 

유당불내증을 갖은 분들도 먹어도 문제없어요!!

 

 

 

 

어메이징 오트는 바로 아몬드 우유입니다!!

 

처음 먹어보면 매우 밍밍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먹다 보면 아몬드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요!!

 

본문은 절대!!! 광고가 아니며, 제가 먹다 보니 소개하는 글입니다!!

 

 

우유에 떡하니~

 

바리스타 커피에 넣었을 때 더~ 놀라운 맛!!

 

이라 소개되어 있으니~~ㅋㅋㅋㅋ

 

커피랑 먹어 봐야죵??ㅋㅋ

 

집에서 저는 보통 모카 포트로 에쏘 내려서 먹어요~~!!

 

모카포트

저는 아이스 라떼로~~ 먹어 볼게요!!

 

1단계, 모카 포트로!! 에쏘 추출!

 

2단계, 컵에 얼음 2/3 채우기!

 

 

3단계, 어메이징 오트 350ml - 450ml 기호에 맞도록 넣기

-> 저는 약 400ml 정도 넣었어요!

 

 

4단계, 추출된 에쏘 60ml - 100ml 넣기!

-> 저는 약 100ml 정도 넣었습니다!!

-> Espresso 1 shot : 30ml 

-> 스타벅스 기준 Grande size : 473ml

 

 

완성!!!

 

 

집에서 모카포트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는 연할 수 있어서~!!

 

에쏘 양을 충분히 넣어 먹었네요!!

 

참고로 저는 연한 커피 좋아합니다!! 

 

또, 어메이징 오트는 유난히~~ 진한 에스프레쏘(룽고)와 잘 어울리는 우유입니다!! 

 

에쏘 기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란데 사이즈 2 shot정도 혹은 더 연하게 드셔서 괜찮을 거예요~^^

 

기호에 따라 양 조절 포인트!!! 

 

 

 

 

 

이렇게 샌드위치랑 찰떡입니다!!

 

다음엔 모카포트 사용법도 업데이트 할꼐요~~^^

반응형